[희망드림장학금] 감사편지
- 등록일2026.06.23
- 조회수7

안녕하세요.
희망드림장학금을 지원받은 00엄마입니다.
인트리와 꿈희사를 통해 희망드림장학금을 지원 받게 되어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장학금은 꼭 필요한 상황에 쓸 수 있도록 아이계좌에 차곡차곡 넣어뒀습니다.
꼭 아이를 위해 건강하게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당장 사용하지 않아도
따뜻한 분들이 아이에게 보내주신 희망이라 생각하니
마음이 부자가 된 것 같습니다.
매달 장학금을 보내주실 때 마다 더 열심히 행복하게 지내야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베풀어 주신 온정에 보답하는 것은 아이를 바르고 건강하게
키워하 하는 것이라 여기고 열심히 사랑해 주며 키워야겠습니다.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사람에 대한 사랑을 배우고 행복이라는 감정을 얻었습니다.
저와 아이 모두가 사랑을 베출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 [간식지원] 감사편지